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xm5, 블루투스 연결 내금 산출 검토

안녕하세요, 튀니지입니다. 가끔 무선 헤드셋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이용해 음악 감상을 할 때도 있는데요. 저도 노캔 기능을 사용하면서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럴 때 쓰는 게 소니 무선 헤드셋 wh-1000xm5입니다. 노캔 기능을 이용하여 음악감상이나 동글을 이용하여 컴퓨터 PC에 연결하여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소니 헤드폰으로 음질은 물론 디자인까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소니의 xm5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애플 헤드셋에서 저번에 리뷰를 말씀드렸는데요. 애플 헤드폰 쪽이 가격이 비싸고, 무게도 소니 쪽이 가벼운 것 같았습니다. 색상은 플래티넘 실버, 블랙 그리고 네이비 느낌이 나는 미드나잇 블루가 있었습니다.

소니의 무선 헤드셋 정품 가격은 499,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혹시 할인하는 곳이 있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죠? 저도 할인할 때 공식 홈페이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할인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소니 헤드셋을 할인받는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연결 기능은 멀티포인트 기능으로 동시에 두 대의 기기까지 연결할 수 있거든요.

상자를 꺼내서 개봉해 봤는데요. 안에는 소니 헤드셋 파우치와 함께 SONY라고 적힌 헤드폰을 볼 수 있었습니다. 헤더 부분은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머리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8개의 마이크와 2개의 프로세서에서 외부 소리가 완전히 차단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wh-1000xm4와의 차이를 살펴보면 음질 면에서 소니 xm5에서는 보다 섬세하게 조정된 중저음과 향상된 고음, 그리고 보다 넓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도 xm5로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xm5가 더 길고 추가 기능으로도 AI 맞춤 설정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헤드밴드의 내구성도 볼 수 있었습니다. AI 맞춤 설정은 사용자의 청취 습관이나 현재 재생 중인 미디어 유형(음악, 팟캐스트, 영화 등)을 기반으로 소니 무선 헤드셋이 자동으로 사운드 프로파일을 조절해주는 기능이다.

무선 헤드셋의 무게는 250그램 정도 되는 것 같던데요. 한 손으로도 가볍게 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는 좋은 무게였습니다. 장시간 사용하기에도 무난했어요.아이패드와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을 이용해서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할 때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로 인터넷 강의 헤드폰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린 것 뿐인데요. 소니 헤드셋 리뷰에서 강 환경에서도 깔끔하게 전달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을 활용하다 보니 더 집중도가 높은 것 같았습니다.제품 구성에 소니 헤드셋 파우치 케이스와 USBC 케이블 그리고 헤드셋 케이블이 포함되는데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파우치 안에 넣어두면 충격이나 상처에 대비하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파우치의 지퍼에는 SONY라고 새겨진 글자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왼쪽에는 L이라고 적혀있고 오른쪽 헤드셋 착용부에는 R이라고 새겨진 모습입니다. 통화 중에도 깔끔한 음성 전달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만. 헤드셋만 착용해도 마치 옆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음질로 블루투스 통화가 가능했습니다.구성품을 보면 충전방식은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사용하던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었는데요. 노이즈 캔슬링 허용과 주변음 모드 듣기로 편리하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변경 방법은 소니 헤드폰 wh-1000xm5 버튼을 통해 NCAMB 버튼을 누르면 간단한 전환이 가능했다고 합니다.저도 이어폰만으로 인터넷 강의를 듣다가 무선 헤드셋으로 바꿔서 착용해봤어요. 귀를 막지 않기 때문에 통풍도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외이도염도 낫지 않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인터넷 강의를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도 무선 헤드셋 착용이 더 좋은 것 같았어요.다이소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무선 동글을 이용해 컴퓨터와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했습니다. 소니의 헤드셋 리뷰에서 PC에서 사용해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나 음질은 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았습니다. 저가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으로 PC에 사용하면 음질이 무너지는 경우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아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소니 헤드셋 파우치는 색상마다 비슷한 색상으로 출시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실버 색상으로 사용 중인 모습인데요. 앱에서는 적응형 이퀄라이저 기능, 대화 시 음악 중지 기능, 그리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최대 30시간까지 사용 가능했습니다.헤드폰의 speak to chat 스피크 투 채팅 기능은 대화를 하면 음악이 일시적으로 정지됩니다. 코덱은 LDAC 코덱을 지원하는데요. 무선 헤드셋으로도 고품질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하던데요.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에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가벼워서 파우치 도서관이나 대중교통에서도 이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착용하실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세요.오늘은 이렇게 제가 사용하는 소니의 xm5 리뷰를 전해드렸습니다. 소니 헤드폰 블루투스 연결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휴대성도 가벼울 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무난하게 착용하고 외출할 수 있었거든요.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공홈보다 저렴한 오픈마켓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감사합니다。SONY XM5 할인견학SONY XM5 할인견학#소니헤드폰 #소니노이즈캔슬링헤드폰 #소니헤드폰xm5#소니헤드폰 #소니노이즈캔슬링헤드폰 #소니헤드폰xm5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