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더웠냐는 듯이 찬바람이 불어요. 오랜만에 올려다본 하늘은 정말 높아졌어요. 헬스장 러닝머신 위에서도, 모두가 신나는 댄스 음악을 듣는 뜨거운 여름에도 조용한 발라드를 듣는 제가 당당히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가을이 왔습니다.옆에서 누군가 응원하는 것 같아서 운전을 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블로그 게시물을 하는 지금도 멜론을 실행시키고 있습니다. 멜론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거든요.
멜론은 오래전부터 이용중이라 제일 편해요.몇 년 동안 사용하면서 마음에 드는 곡들을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뒀기 때문에 상황이나 분위기에 따라 꺼내 듣기 쉽고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역시 가을은 발라드의 계절인가봐요. 메인 화면에서 발라드 TOP100을 볼 수 있었습니다.정말 좋은 곡들을 다 가져다 놓았어요. 멜로디는 물론 가사까지 마음이 아련해지는 100곡을 듣는 내내 정말 행복했습니다.다음에 또 듣고 싶은 노래에는 “좋아요”라고 표시하면서요~
하루 종일 일하는 사무실에서는 일에 집중하기 위해 가사가 없는 연주곡을 듣고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곡을 고르기 위해서 다양한 카테고리를 볼 수 있는 페이지에 자주 들어가 있는데 굉장히 기쁜 이벤트가 있었네요.
[멜론 특전관] 이모티콘 프로모션!!요즘은 전화나 메시지보다 카카오톡으로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텍스트로 타이핑하는 것보다 적절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대체하는 것이 훨씬 전달되기 쉽고 별도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하기도 합니다.
멜론 이용권을 지불하면 예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자주 있었습니다. 신규가입을 하거나 새로 결제가 시작되는 경우였습니다.하지만 이번에는 아닙니다. 멜론 정기결제를 하시는 고객님 모두가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저도 멜론 이용권 정기결제 중이라 바로 이모티콘 받기를 눌러 토끼 쓰는 눈물 참지 않기를 선물받았습니다. 🙂
남편과 연애할 때의 노래를 지금도 즐겨 듣고 있습니다만, 최신 음악도 손에 넣고 있습니다.아들과 대화를 하려면 요즘 유행하는 흐름 정도는 알아야 해요.그래서 저는 멜론 차트를 듣는데 발라드, 댄스, 랩/힙합 등 장르를 나누어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다행히 아들도 조용한 노래를 좋아했어요.가을에, 비가 올 때,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 OST 플레이리스트를 각각 만들어 놓았습니다.소중한 노래만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카카오톡으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나의 상황과 환경에 맞는 음악을 고를 수 있는 For U도 숨어있는 명곡을 찾기에 아주 좋은 서비스입니다. 내 성향에 맞는 감성적인 곡을 찾아주고 새로운 노래를 듣는 재미가 너무 좋아요.내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것은 유사곡 찾기입니다.비슷한 느낌의 곡을 추천받아서 절대 실패가 없었거든요.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으며 프로필 상태 메시지처럼 프로필 음악으로 설정해 둘 수도 있습니다.친구가 좋아하는 노래를 함께 듣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으며 프로필 상태 메시지처럼 프로필 음악으로 설정해 둘 수도 있습니다.친구가 좋아하는 노래를 함께 듣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멜론 이용권으로 좋아하는 노래를 마음껏 들으면서 예쁜 이모티콘을 받았어요.10월 16일까지라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멜론 아이디에 연결된 카카오 계정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날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제가 10월에는 매일 듣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노래가 있어요.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하루가 너무 소중하다는 가사입니다. 지금 옆에 있는 좋은 사람의 손을 잡고 꼭 한번 들어보세요. 해당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