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여름방학은 강원도 홍천으로~~~우선 지인이 소개해주고 가기로 한 홍천펜션~~~2년전 식당에서 펜션으로 변경한 후 코로나로 잠정영업을 거의 못하고 이번에 잠깐 정리해서 다시 펜션과 캠핑장으로 운영중인데 남편이 그 친정엄마인 것 같습니다.
입구~~들어오는길 Go With동행펜션캠핑장의 그 흔들의자는 주인님께 말씀드리고 내가 위치를 정해드렸는데 만족하네.
주인이 키우는 다육식물 뒤에 있는 녹색 하우스가 다육식물 하우스를 지금 만들고 있는 중 펜션 주변에서 다육식물 구경도 좋겠다.
펜션 위에서 바라본 계곡길은 정돈되어 있고 계곡 바로 앞에는 뜨거움, 태양을 피하게 해주신 주인님의 배려~~~ 완전히 최고로 그곳에 발을 담그시면 그대로 힐링이 됩니다.그것은 보장
위에 싱크대는 물도 잘 나오고 테이블 위치도 좀 조정해서 손님 왔을 때 위 동선 알려드리면 바로 시행.
아이들은 맑은 물에 무언가를 잡으려고 한여름에 온몸이 시원하게 물놀이 중~~물놀이를 해먹고 방에서 쉬었다가 다시 내려와 물놀이를 하고 계곡에 돌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공간이 만들어져 있어 안전하게 놀 수 있어 엄마들이 편했던 곳
그럼 지금은 펜션 소개, 여기는 2층 펜션 방은 3개 있습니다.가운데 방이 복층형 방입니다.
텐트 태그가 3개 있어요.
계곡 바로 위에 여기서도 캠핑해도 될 것 같아요.물소리가 너무 좋아요.
2층 첫방은 원룸이고 화장실이랑 싱크대에 인덕션인데 에어컨이 잘 나오네요.
중앙방 복층 타입으로 2층에 침대가 있고 아래쪽에는 매트리스도 2개가 있어서 충분히 여러명이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지인 소개로 갔는데 너무 힐링되고 주인님도 너무 좋아하셔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가을이 되면 다시 힐링하러 가고 싶네요.그것 때문에 캠핑도 좋을 것 같아요.